금감원, 다음달 불법추심 등 민생침해 영업행위 현장점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비즈니스 성공을 돕는 신개념 파트너 ‘더 좋은 비즈스퀘어’(대표 전용균)가 강남대로 점, 선정릉 점, 신논현 점에 이어 네 번째 지점인 역삼 점을 오픈했다.
역삼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더 좋은 비즈스퀘어 역삼점은 보다 쾌적하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갖춘 그린 오피스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눈과 몸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 탁 트인 시야뿐만 아니라 신선한 공기와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등이 특징이다.

특히 더 좋은 카페는 안락한 의자와 칵테일바 형식의 테이블 등 다양한 형태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공간의 인테리어, 주변 경관까지도 내려다보이는 카페형 업무 공간으로 역삼점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현재 더 좋은 비즈스퀘어는 비즈니스(카페를 오가며 이동이 많으며, 자유롭게 업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마트 데스크(Smart Desk)’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편, 더 좋은 비즈스퀘어의 스마트 데스크는 오피스에 입주하지 않아도, 월정액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강남대로점, 선정릉점, 신논현점, 역삼점 등 더좋은 비즈스퀘어 어느 지점에서든 카페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개인 사물함, 무료 음료, 우편물 픽업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