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먼데이키즈가 정규 3집 앨범 발매에 앞서 2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사는 “다음달 7일 먼데이키즈 3집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1일 수록곡 2곡을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먼저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공개가 결정된 2곡은 최근 박지헌이 부른 ‘보고싶은 날엔’과 최현준이 부른 ‘나 이젠’을 작곡했던 한상원의 ‘발자국’과 가수 겸 작곡가인 윤종신이 가사와 곡을 쓴 ‘그렇더라’라는 발라드 곡이다.
이번 음원 선공개와 함께 먼데이키즈는 배우 진구와 서영희가 열연한 메디컬 뮤직드라마 예고편도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측은 “전 곡을 타이틀화 하고자 주옥같은 10곡을 엄선해 녹음하고 수록곡 가운데 타이틀곡을 선정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오랜 기간의 모니터 작업을 거쳤다”며 “이번 선 공개되는 2곡은 타이틀곡은 아니지만 타이틀곡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빼어난 곡이기에 조금이나마 빨리 팬들게 들려드리고자 선 공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먼데이키즈는 지난해 2집 앨범 발매 이후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으며, 1년 3개월여만의 공백기간을 거쳐 3집 앨범으로 팬들과 다시 만남을 갖는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오는 4월 7일 정규 3집 앨범 발매와 더불어 강남의 압구정 예홀(구 압구정클럽)에서 컴백을 알리는 화려한 쇼케이스 및 뮤직드라마 시사회를 함께 가질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