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지나-최자’, “우리 예쁜 사랑 지켜봐 줘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4-14 19:08 KRD1 R0
#한지나 #최자 #keyword3 #다이나믹듀오 #최재호
NSP통신-사진 왼쪽부터 한지나, 올 초 공개된 두 사람의 맨 발, 최자<사진출처=한지나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 왼쪽부터 한지나, 올 초 공개된 두 사람의 맨 발, 최자<사진출처=한지나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여성그룹 스완의 한지나와 남성 힙합 그룹인 다이나믹듀오의 최자(본명 최재호)의 따뜻한 봄 볓 같은 사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커플은 5개월 전 주위 친구의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지나는 지난 1월 초 자신의 미니홈피에 ‘노마아빠와 함께라면’이라는 폴더를 만들어 두 사람의 맨발 사진을 올려 놓고 “같이 또 같이”이라는 사진 설명을 곁들여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G03-8236672469

한지나는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있을 때 설레이는사람보다는 편해지는사람이 좋고, 손을잡으면 손이 따뜻해지기 보다는 마음이 따뜻해져오는사람이 좋고(중략) 서로의 마음에 사랑이란 일시적인 감정이아닌 믿음이 더해진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내 옆에 없을 때 곧 죽을것 같은 사람 보다는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사람이 좋다”는 글로 최자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의 핑크빛 사랑이 언론에 공개된 14일 한지나의 미니홈피를 방문한 네티즌들은 “두분 너무 잘 어울리고, 모든면이 부러운 최강 커플 같네요” “이쁘게 오래 사랑하세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지나는 지난해 디지털 싱글 ‘이 노래 들으면 전화해’로 데뷔했으며, 데뷔 전에는 휘성의 ‘굿바이 러브’, 서인영의 ‘너를 원해’ 등 뮤직비디오와 ‘해피콜’ ‘옥션’등 CF에 출연한 바 있다.

‘노마아빠’ 최자는 지난 2000년부터 2004년까지 그룹 ‘CB MASS’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2006년 9월에는 음반기획사 ‘아메바 컬처’를 설립, 운영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한편 최자와 개코(본명 김윤성)가 함께 결성한 다이나믹듀오는 지난해 골든디스크상 시상식에서 힙합상을 수상한 실력파 힙합그룹으로 현재 6월 발매 예정인 4집 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