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가 3년 만에 정규 3집 앨범 ‘원더풀 씽스’(Wonderful Things)로 돌아왔다.
15일 발매에 들어간 이번 앨범은 신인 작곡가 로즈(ROZ)가 작곡하고 신화의 이민우가 가사를 쓴 밝고 경쾌한 팝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를 포함 ‘아무리 널’, ‘빅토리’(VICTORY), ‘남자라면서’ 등 다양한 장르의 11곡이 수록됐다.
V.O.S는 이번 앨범에서 2집에 이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
리더 박지헌은 ‘오늘따라 신나는 파티 타임(Party Time)’과 쥬얼리의 하주연이 랩 피쳐링한 ‘캔디 걸’(Candy Girl) 등 두 곡을 작사했으며, 최현준과 김경록은 감성 발라드 ‘울다가 웃겠죠’와 ‘그대여서 고마워요..’를 작사·작곡했다.
V.O.S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3집 앨범 전곡 코러스는 물론 작사·작곡·안무까지 모두 하나하나 공을 들였다”며 “완성된 앨범을 감격스럽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V.O.S는 오는 16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음악중심’(17일), SBS ‘인기가요’(18일)를 통해 3집 앨범 컴백무대에 오른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