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베페, ‘제59회 베페 맘스쿨’ 온라인 생중계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6-16 12:43 KRD7 R0
#베페 #맘스쿨 #베페TV #온라인 방송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가 오는 2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9회 베페 맘스쿨’을 온라인 방송 베페TV로 생중계 한다고 16일 밝혔다.

베페TV는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많은 부모에게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방송으로 7월에 정식 개국할 예정. 이를 위해 베페는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유스트림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정식 개국 전, 시범 생중계 하는 제59회 베페 맘스쿨은 베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베페TV 메뉴를 선택하면 볼 수 있다.

베페는 이번 시범 생중계를 기념하기 위해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방송 알림 문자 예약 신청’ 및 ‘오픈 축하 기념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페 알집매트 듀얼 칼라폴더 크림베리(3명)’와 ‘오디 태교 음악 CD(10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 ‘베페몰’에서는 생중계 시간 동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무스텔라 2종(덜모 클렌징 500ml,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300ml)’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마사지 오일과 무스티 베어 인형, 복 주머니 등을 함께 제공한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베페 맘스쿨은 예비 부모에게 올바르고 실생활에 유용한 육아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교실이다”라며 “앞으로 베페TV를 적극 활용해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고품질의 육아 콘텐츠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페 맘스쿨은 매월 400명의 임산부와 예비 부모에게 임신∙출산∙육아 관련 정보를 알려주는 강좌 콘서트다. 20일 시범 생중계 되는 제59회 베페 맘스쿨은 김미화 고은아이 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의 ‘아토피 및 알러지 질환’ 강좌와 무스텔라의 ‘신생아 목욕법과 마사지’ 강의가 진행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