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송연 한지민, “이산에 보여준 시청자의 사랑 감사할 따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5-30 20:31 KRD1
#송연 #한지민 #이산
NSP통신-<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DI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월화드라마 ‘이산’에서 성송연 역을 맡아 열연을 보여줬던 탤런트 한지민이 팬들과의 아쉬운 이별을 글로 전했다.

한지민은 30일 이산 드라마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안녕하세요 송연 한지민 입니다’라는 제하의 게시글을 올리며, 손수 정성을 담아 쓴 편지를 동봉했다.

한지민은 이 편지 첫 문장을 통해 “진작에 인사드렸어야 하는데 부족한 점이 많은 저이기에 좀더 나은 송연이의 모습을 보여드린 다음에 찾아뵈야 겠다라고 생각했던게 이렇게 늦어져서 송구스러울 따름입니다”라며 그동안 자신에게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시청자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G03-8236672469

또 이산팀이 힘든 가운데서도 웃으며 촬영할 수 있었던 것은 시청자들의 따듯한 마음 때문이었다며 감사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산이 더욱 빛날 수 있었던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써준 많은 스텝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드라마 스텝에 대한 인사말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이편지에서 “이산이 끝나더라도 오래도록 자신을 기억해 달라”는 부탁의 말도 곁들였다.

한지민은 최종회(76회)까지 3회를 남겨두고 오는 6월 2일 방송될 ‘이산’(74회)에서 장결병으로 죽음을 맞아 송연이로써의 배역을 마감하게 된다.

한편 한지민의 작별 인사가 남겨진 드라마 이산 홈페이지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앞으로 좋은 연기 부탁해요” “다음 작품서 빨리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등 팬들이 댓글을 통해 아쉬움을 함께하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