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V.O.S-오지호’, <김정은의 초콜릿> 출연...끈끈한 우정 과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6-17 17:29 KRD1 R0
#V.O.S #오지호 #김정은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가 배우 오지호와 함께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 부러움을 샀다.

지난 14일 녹화가 진행된 이 프로그램에서 오지호는 김동률의 ‘아이처럼’을 부르며 무대에 올랐다.

오지호는 “V.O.S와의 의리로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히고, “일본어 공부와 야구도 열심히 하고 있으며 차기작에 대해 현재 고려 중”이라며 KBS 2TV <싱글파파는 열애중>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G03-8236672469

그는 또 “V.O.S는 정말 사랑하는 동생들이다. 3집앨범 발매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 V.O.S가 잘 되어서 정말 좋다”며 연신 미소를 지어보였다.

오지호는 이날 V.O.S와 함께 솔리드의 ‘천생연분’을 열창했다.

한편 V.O.S는 무명시절 오지호가 용돈을 챙겨주며 격려와 응원을 해줬던 일화를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이들은 “첫 용돈을 받은 이후 사무실만 나오면 지호형을 제일 먼저 찾았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으며, “지호형이 장염에 걸려 링거를 맞으면서 까지도 2집 앨범 타이틀곡 ‘시한부’ 뮤직비디오에 노게런티로 출연해줘 너무 고마웠다”고 오지호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V.O.S는 이날 3집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를 비롯 ‘매일매일’, ‘렛츠 트위스트 어게인’(Let’s twist again), ‘하운드 독’(Hound dog), ‘상하이 트위스트’, ‘히피 히피 쉐이크’(Hippy hippy shake), ‘트위스트 킹’ 등을 엮은 트위스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녹화장을 V.O.S의 미니 콘서트 장으로 만들었다.

V.O.S와 오지호가 함께한 SBS <김정은의 초콜릿>은 오는 18일 밤 12시 30분에 볼 수 있다.

한편 지난달부터 전국투어에 돌입한 V.O.S는 오는 21일 세 번째 투어지인 경남 창원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