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주성치사단, 7월 ‘소림소녀’로 코믹액션 쏜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06-27 17:41 KRD1 R0
#주성치 #소림소녀 #영화 #소림축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주성치와 일본 열도를 열광시킨 <춤추는 대수사선>의 감독 모토히로 가츠유키가 만나 탄생시킨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가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소림소녀>는 주성치의 참여로 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특수효과와 액션, 그리고 기발한 상상력과 주성치 사단의 코믹 콤비인 전계문, 임자총까지 합세해 웃음 폭탄을 터트릴 예정이다.

그리고 <춤추는 대수사선>을 통해 일본 최고의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모토히로 가쓰유키가 메가폰을 잡아 액션과 웃음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낚아챌 것으로 보인다.

G03-8236672469

<소림소녀>는 <소림축구>의 축구, <쿵푸허슬>의 허슬에 이어 다루지 않았던 ‘라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를 소재로, 영화의 신선함과 독특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림소녀>에는 일본 배우인 시바사키 코우가 나온다.

중국 소림무술학교에서 3000일 동안 소림 권법을 연마해 오로지 소림권을 전파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있는 열혈 쿵푸 소녀 ‘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일본침몰> 등으로 장르 구분없이 극과 극을 오가는 캐릭터를 모두 소화해내는 그가 천방지축! 열혈 쿵푸 소녀 ‘린’으로 분해 영화에 활기를 불어넣게 된다.

특히 시바사키 코우가 대역없이 소화한 <소림소녀>속 리얼한 액션 장면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쾌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린’을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으로 그와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결을 펼칠 ‘오바 유이치로’ 역에는 <2009 로스트 메모리즈>, <청연>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나카무라 도오루가 맡아 린을 위협하는 다크 포스를 뿜어낸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