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원더걸스 ‘So hot’, 네티즌 다양한 UCC로 제작 선봬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6-30 12:13 KRD1 R0
#원더걸스 #Sohot #UCC
NSP통신-네티즌들이 So hot 열풍을 다양한 UCC로 이어가고 있다.<사진=Daum tv팟>
fullscreen
네티즌들이 ‘So hot’ 열풍을 다양한 UCC로 이어가고 있다.<사진=Daum tv팟>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원더걸스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동명 타이틀곡 ‘So hot’의 거침없는 인기 행보가 네티즌에게까지 옮겨지며 UCC로 제작돼 화제가 되고 있다.

각종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는 최근 ‘So hot’ UCC들이 넘쳐나고 있다.

이들 UCC들은 ‘So hot’ 음악에 맞춰 같은 춤을 추고, 신분이나 복장을 달리해 버전을 나누는 방식의 ▲여고생 So hot ▲남고생 So hot ▲단체 So hot 등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일순간에 날려버릴 듯한 섬뜩한 컨셉트의 납량특집버전인 ‘귀신 So hot’까지 등장시켜 호기심을 자극한다.

G03-8236672469

그러나 이보다 더욱 눈길을 끄는 ‘So hot’ UCC는 자기만의 주관적 해석을 넣어 음악과 안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 들.

대표적 UCC에는 아카펠라로 부른 So hot, 6대의 피아노로 연주한 So hot, 통기타 반주에 맞춰 직접 노래를 부르는 So hot, 게임영상으로 새롭게 안무를 구성한 So hot, 여고생들이 가사에 맞추어 안무를 패러디 한 So hot 등으로 원더걸스의 인기만큼이나 그 호응이 크다.

현재 Daum tv팟의 테마 동영상 섹션에는 ‘So hot에 중독된 사람들’이라는 테마까지 생겨나 있다.

원더걸스 소속사인 JYP의 한 관계자는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으로 업그레이드 된 원더걸스가 아니라 네티즌들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며 “2007년 ‘Tell me’ UCC는 똑같은 음악에 춤을 따라 추는 식이 주류를 이뤘으나 이번 ‘So hot UCC’는 원더걸스의 음악과 춤을 네티즌들이 주관적으로 해석해 각색된 수준높은 음악과 안무 실력을 뽐내고 있어 매우 놀랍기까지 하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의 ‘So hot’ UCC 열풍은 원더걸스의 최근 인기세를 그대로 반영한 것으로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을 태세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 주말 뮤직뱅크 4주 연속 및 인기가요 3주 연속 등 음악프로그램 1위를 휩쓰는 등 ‘So hot’으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