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DIP통신) 류수운 기자 = “9월 카투사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두혁이가 날 위한 노래를 불러줘서 너무 고맙다.”
서인영은 지난 6월 종영된 Mnet ‘서인영의 카이스트’에서 단짝친구로 호흡을 맞췄던 카이스트 재학생인 임두혁이 자신을 위해 사랑의 세레나데 ‘마이 걸’(My Girl)을 선사한데 대한 소감을 이렇게 전했다.
임두혁의 첫 싱글 ‘마이 걸’은 비 원더걸스 조성모 신화 손담비 등을 프로듀싱한 The Playdog Production(권태은, 박근철, 장준호)이 만든 곡으로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통해 쌓아온 그동안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 곡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카이스트의 임윤민과 서인영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이달 솔로 발표를 앞두고 있는 서인영은 “노래가 너무 사랑스럽고 경쾌해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진다”며 “두혁이가 나를 위해 노래를 부른만큼 군입대 전 두혁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해 그에게 선물하겠다”고 말해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임두혁의 첫 싱글 ‘마이 걸’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 사랑을 받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