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석규, 김정은의 간절한 제안에 승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07-09 11:06 KRD1 R0
#한석규 #김정은 #눈눈이이 #영화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김정태 기자 = 한석규가 김정은의 간절한 제안에 승낙했다.

상황통제 100% 천재적인 지능범(차승원)의 완전범죄에 말려든 백전백승 백반장(한석규), 받은 만큼 갚아주는 남자들의 예측불허 반격과 짜릿한 승부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이하 눈눈이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한석규가 김정은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

김정은이 자신이 진행하는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한석규를 꼭 모시고 싶다는 간절한 제안을 한 것.

G03-8236672469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에서 직접 부른 주제가로 10년이 흐른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석규는 MBC 강변가요제에 출전해 장려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을 정도로 수준급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

좀처럼 TV에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 한석규의 TV 나들이는 3년 전인 2005년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 출연이 마지막. 당시 성우 출신다운 부드러운 목소리로 김광석의 ‘거리에서’를 열창해 방송을 본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던 그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 시청자들에게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로 영화를 통해 관객과 만나온 한석규가 3년 만에 TV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바로 김정은이다.

평소 한석규의 열렬한 팬을 자처해온 그녀는 ‘김정은의 초콜릿’의 첫 번째 녹화 전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토크쇼에서 자주 만날 수 없는 한석규 선배님을 꼭 한 번 초청해 멋진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싶다”고 밝혔을 만큼 한석규의 출연을 고대해왔다.

방송사측의 공식적인 섭외뿐 아니라 직접 한석규 초청에 나선 김정은의 적극적인 프로포즈에 한석규의 출연이 성사되면서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한석규의 감미로운 노래를 직접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고 시청자와 만날 한석규가 선곡한 노래는 변진섭의 발라드 ‘너무 늦었잖아요’.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눈눈이이>에서 받은 만큼 갚아 주는 지독한 형사 역을 맡아 머리를 백발로 염색하고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 모습과는 정반대로,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한석규가 출연하는 SBS TV ‘김정은의 초콜릿’은 7월 12일 토요일 녹화 후 7월 23일 수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영된다.

한편, <눈눈이이>는 7월 31일 개봉예정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