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V.O.S-쥬얼리’, <열린음악회>서 ‘ONE more time’ 시청자 매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7-14 15:26 KRD1 R0
#V.O.S #쥬얼리 #원모어타임 #열린음악회
NSP통신-<사진=스타제국>
fullscreen
<사진=스타제국>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삼인조 보컬그룹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가 쥬얼리의 박정아, 하주연과 함께 13일 방송된 KBS <열린음악회>에 동반출연, 쥬얼리의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불러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이들은 한 무대에서 노래와 함께 귀여운 ‘ET춤’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무대에 앞서 V.O.S는 3집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Life’(뷰티풀 라이프)로 밝고 활기차게 포문을 열었고 이어 등장한 박정아와 하주연은 엄정화의 ‘Festival’(페스티벌)로 한층 흥을 돋웠다.

G03-8236672469

V.O.S는 또 쿨의 ‘해변의 여인’, 윤종신의 ‘고속도로 로망스’를 불러 <열린음악회> 현장은 마치 이들의 미니콘서트장을 방불케했다.

V.O.S 최현준은 “연습생 시절이었던 적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데뷔해 쥬얼리의 일원으로써 잘해나가고 있는 (하)주연이와 함께 무대에 서게돼 참으로 보람 있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V.O.S는 오는 20일 인천에서 ‘3집앨범 발매기념 전국투어 콘서트’의 상반기 마지막 콘서트에 나선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