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타성형이 궁금하다

“예뻐졌네~, 성형 한거야? 안한거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7-15 19:01 KRD1 R0
#피현정 #성형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스타들의 은밀한 1mm 성형이 화제다.

스타들은 언제나 대중에게 비밀스러운 존재로 자리한다. 그래서 그들의 일상과 패션,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등은 늘 대중의 입에 오르내린다.

이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스타들은 끊임없는 변신을 시도한다. 예뻐져야 하고 예뻐보여야 하기 때문.

G03-8236672469

성형은 이를 충족하기 위한 하나의 최선책으로 스타들로부터 선호받고 있다.

물론 아름다움(美)을 두고 스타와 일반인의 사고는 별반 다를 바 없다.

그러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이 많은 스타들은 일반인과 달리 성형 후 구설수에 오르며 심적 고충을 겪는게 다반사다.

이러한 스타들에게 성형을 했는지 안했는지 분간이 어려운 1mm 성형법은 이미 대세가 되고 있다.

“이마부터 시작해 눈, 코, 입으로 이어지는 매끈한 1mm 얼굴 디자인 성형과 신체의 라인을 디자인하는 일명 바디 쁘띠 성형인 1mm 바디 성형이 최근 스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성형도 쇼핑이라는 성형 가이드북 ‘시크릿 쇼핑’을 저술한 뷰티컨설턴트 피현정씨는 말했다.

그는 “최근 스타들의 성형은 ‘최대한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트렌드이다”며 “필러, 보톡스, 자가지방 이식과 같이 1mm 성형은 칼을 대지 않고도 얼굴을 디자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점점 예뻐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피현정씨는 “예전에는 스타들이 TV에서 강한 인상을 주기 위해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선명해 보이게 성형하는 편이었다”며 “하지만 최근에는 ‘1mm성형’으로 티 안 나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것이 스타 성형의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