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PC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여름을 맞아 특별 이벤트 ‘PC방 썸머 VAL캉스’를 진행한다.
PC방 썸머 VAL캉스는 8월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대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GET꿀 스탬프 투어 ▲여름 VAL조각 이벤트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PC방 VAL캉스 파티로 나뉜다.
GET꿀 스탬프 투어는 라이엇 게임즈 프리미엄 PC방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고, 여름 VAL조각 이벤트는 발로란트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VAL조각과 PC방 조각으로 다양한 보상을 노릴 수 있는 이벤트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 썸머 VAL캉스 기간 중 매주 토·일 서울 내 주요 PC방에서 진행되는 ‘PC방 VAL캉스 파티는 PC방에서 발로란트와 함께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벤트다. 발로란트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웰컴 드링크가 주어지며, 행사 참여를 통해 라면까지 함께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PC방에 설치된 스톱워치로 정확히 7.0초를 맞추면 ‘한정판 발로란트 슬리퍼’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스파이크 해체’, 4주간 매주 1회 이벤트 PC방을 방문해 발로란트를 1회 플레이하는 미션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마우스, 키보드 응모권이 주어지는 ‘스탬프 릴레이’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펼쳐진다. 여기에 더해 함께하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팀 매칭 플레이와 로또 VAL캉스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