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지역 2종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16 15:17 KRD7
#넷마블(251270) #제2의나라 #신규지역2종 #트레니아 #시라자라칸

열차로 이동하는 이국적 도시 트레니아, 수중 맵 시라자라칸 추가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이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지역 트레니아와 시라자라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트레니아는 유럽의 관광 도시 콘셉트의 지역으로 열차에 탑승해 맵을 탐험하며,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세 가지 배경을 즐길 수 있다. 시라자라칸은 제2의 나라 최초의 수중 맵으로 해저 콘셉트의 지역이다. 이 지역에서는 물길 소라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신규 지역 오픈으로 제2의 나라에 제비상회, 토벌, 명성 퀘스트가 추가되고, 카오스 필드에 다섯 번째 카오스 필드 1,2층이 오픈됐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다양한 성장 요소가 확장된다. 클래스 랭크 달성도가 상향되고, 신규 테트로 퍼즐 5종, 마음의 별 4종, 모험 기록이 추가된다. 테트로 퍼즐 중 3종은 특정 레벨 달성하면 오픈되며, 나머지 2종은 트레니아 지역의 특산품과 시라자라칸 지역의 영혼석을 모으면 오픈된다. 마음의 별은 특정 레벨에 오픈 가능하나, 그 중 1종은 이마젠 결투장을 통해 획득한 재화로 성장할 수 있다.

필드보스는 시즌제로 운영된다. 시즌제가 도입으로 특정 필드보스 1종이 매일 침식 상태로 등장한다. 침식된 필드보스는 기존보다 체력이 높고 강력한 필드보스로, 처치하면 기존보다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넷마블은 신규 지역 콘셉트에 맞춘 코스튬(의상 아이템)과 신규 스킬 5종을 추가하고, 편의성을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14일 출석 이벤트, 제압의 증표 획득 이벤트, 열대야를 잡아라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