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상승…한미약품↑· 휴메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글로벌 신작 ‘에버소울’(개발 나인아크)의 BI(Brand Identity)를 확정짓고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게임명인 ‘에버소울’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영원불멸의 영혼’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인간 문명에서 탄생한 여러 창조물(사물)에 깃든 채 인간의 흥망성쇠를 지켜봐 온 영혼들이 정령이라는 새로운 생명으로 실체화 되어 살아가는 세계관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BI는 게임의 전체적인 그래픽에 어울리는 신비로움을 표현했고, ‘에버소울’의 세계관과 여러 특성을 관통하는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는 정령들의 세계에 침략한 적들과 맞서는 도중 방주가 등장하고 주인공인 구원자와 정령들의 첫 만남이 이루어지게 되는 직전의 순간을 묘사하고 있으며, 게임의 서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인간 멸망 후 정령들이 살아가는 세계를 배경으로 수려한 3D 그래픽의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올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