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상승…한미약품↑· 온코닉테라퓨틱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리버스 아르카나 ▲탑[R]과 ▲달[R]이 등장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의 상위 단계로, 탑과 달 메이저 아르카나의 원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다. 또 고유한 리버스 아르카나 스킬도 지니고 있어 기존 영웅과의 강력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신규 5성 히든 영웅인 ‘아나트’도 추가됐다. 아나트는 랜서 계열의 강력한 한 방을 가진 딜러 캐릭터로,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 공격 스킬을 발휘한다. 해당 영웅은 아나트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계의 파편을 활용해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영혼석 연성에 사용할 수 있는 영혼석의 최대 수량을 늘려 반복 작업을 최소화했고, 보스토벌 전투도 편리하게 개편됐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