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오는 11월 1일까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천공의 섬에서 ‘으스스한 할로윈의 섬’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에서 전투 승리 시 할로윈 이벤트 상자를 획득, 영웅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재화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같은 기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누적 접속일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5성 영웅 크리스티나와 리클리스, 3성 베아트리체의 할로윈 기념 코스튬 3종도 선보인다.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길드전에도 랭킹 시스템이 도입됐다. 전체 길드원의 전투력 총합과 길드전 및 길드레이드의 점수를 일정 비율로 합산 후 매일 랭킹에 따라 일정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모든 길드원이 길드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외 길드레이드 콘텐츠에서 다른 길드원이 전투를 진행 중일 경우 알림이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으며, 비행선 탐험 콘텐츠에서 조건에 맞는 영웅들의 자동편성 기능도 도입됐다. 여기에 3-5성 영웅들의 한계 돌파 레벨 제한도 상향조정 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