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세인, 팜므파탈 섹시 화보 공개 “도발의 끝을 보는 듯”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0-25 01:27 KRD7 R0
#윤세인
NSP통신- (모닝엔터테인먼트, 에스콰이어)
fullscreen
(모닝엔터테인먼트, 에스콰이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윤세인(25)이 파격적인 섹시 화보로 남심(男心)을 설레게 하고 있다.

윤세인은 남성매거진 ‘에스콰이어’ 11월호를 통해 드라마에서의 순수한 이미지를 벗어 던진 파격적인 섹시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윤세인은 ‘하의실종’ 속에 브래지어 및 볼륨감 있는 가슴골 노출은 물론 농염한 눈빛으로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 등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앞세워 남심을 도발하고 있다.

G03-8236672469

윤세인 소속사 측은 “그동안 두 편의 드라마를 통해 소탈하고 서민적인 모습만을 보였고, 신인이다보니 거의 자신을 드러내지 않았다”라며 “실제 윤세인은 매우 도전적이고, 액티브한 성향을 지니고 있다. 이 때문에 작품에 필요하다면 얼마든 도발적인 시도도 가능한 배우이다”라고 이번 파격 화보 촬영에 응한 이유를 설명했다.

윤세인은 이번 화보 인터뷰를 통해 첫 사랑에 대한 고백과 한 여자로서 여배우로서의 계획, 정치인이 아닌 아버지로서의 김부겸 의원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털어놨다.

한편 윤세인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아들녀석들’에 출연 중이다.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
fullscreen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