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NS윤지와 박재범의 녹음실 메이킹 필름이 공개돼 화제다.
6일 NS윤지는 지난 1일 공개한 신곡 ‘IF YOU LOVE ME(이프 유 러브 미)’의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NS윤지와 박재범은 편안하고 수수한 차림새를 하고 러블리하면서도 달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그 동안 무대 위에서 몸을 밀착시키는 골반댄스와 강렬한 눈빛연기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보여왔기에 영상 속 편안한 모습은 낯설기까지 하다.
NS윤지와 박재범의 달달한 녹음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설정아닌 진짜모습? 완전 대박”, “무대 위 섹시함과 강렬 카리스마는 어딨나?”, “달달한 두 사람의 녹음실 분위기가 음원시장 강타 원동력이었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재범과의 조우로 관심을 모았던 NS윤지의 신곡 ‘IF YOU LOVE ME’는 공개 후 줄곧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어 여성 솔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남녀간의 사랑을 연상시키는듯한 강렬한 힙합리듬과 섬세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테마의 극적인 조화가 압권이라는 평갈르 받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