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은 홍대에 있는 소주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에서 ‘스페셜위크’ 프로그램으로 숙취해소음료 홍기사, 에너지 음료 레드불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 프로젝트는 참이슬과 어울리면서 동시에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식음료 브랜드들과의 공동 이벤트로 기획됐다.
먼저 청정원의 숙취해소음료 ‘홍기사’와 참이슬이 만난 ‘홍기사&참이슬 스페셜 데이’가 인기리에 진행됐다. 최근 개그 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임우일, 서태훈, 이성동이 출연해 두 제품의 매력을 콩트로 선보였다.
행사 말미에는 제비뽑기 이벤트를 통해 참이슬과 홍기사 칵테일로 만들어진 ‘홍익인간주’와 이슬포차 스페셜 안주를 증정했다.
또 이슬포차가 에너지 음료 레드불과 만나 홍대의 한 클럽처럼 변신했다. 이 외에도 오는 5월 22일, 29일 매주 금요일마다 이슬포차에서는 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게스트가 참여하는 스페셜 위크 프로그램이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2030의 세대가 소주를 즐겨 찾으면서 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은 최근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2030을 위한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주의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도 참이슬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시도를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