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는 케이블채널 올리브TV의 ‘올리브쇼 2015’ 여름특집 ‘셰프들과 함께하는 스파클링 피크닉’ 방송을 통해 전문 셰프들의 피크닉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쇼 2015 ‘셰프들과 함께하는 스파클링 피크닉’ 특집은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을 맞아 기획됐다. 최근 셰프테이너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현석 셰프를 비롯해 오세득, 남성렬, 채낙영 등의 셰프 군단이 청량함과 달콤한 맛의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를 주제로 도시락 레시피와 칵테일 등의 피크닉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버니니는 SNS 이벤트를 통해 오는 24일 촬영 예정인 공개 방송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버니니와 함께한 순간’을 컨셉으로 찍은 사진과 ‘#버니니, #bernini, #sparklingmoments’ 등의 해시태그를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추후 개별 공지한다.
버니니 공식수입사인 인덜지의 관계자는 “상쾌한 맛과 낮은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는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에 제격”이라며 “최고의 셰프들이 제안하는 피크닉 노하우를 활용해 버니니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