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UC ‘스내플’, 뉴요커 사로잡고 한국 공식 출시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7-15 08:56 KRD7
#CUC #스내플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프랑스 천연탄산수 페리에 공식판매처인 CUC가 이번에는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과일음료 ‘스내플(Snapple)’을 한국에 공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내플은 ‘지구 최상의 원료로 만든다’는 슬로건을 지닌 과일음료로 ‘산뜻하다’는 의미를 지닌 ‘스내피(Snappy)’와 ‘사과(Apple)’의 두 단어가 합쳐져 지어졌다. 지난 1972년 미국 뉴욕 출시 후 40여 년간 까다로운 뉴요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제품이다.

NSP통신-과일음료 스내플(Snapple). (CUC)
과일음료 ‘스내플(Snapple)’. (CUC)

스내플은 차와 주스 2가지 타입이 있다. 차는 복숭아, 녹차, 라즈베리, 레몬, 주스는 딸기 키위, 망고, 프룻 펀치, 애플 등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용량은 473ml으로 넉넉하게 마실 수 있다. 이에 CUC는 7월 중순 이후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되며 점차 유통망을 넓혀갈 예정이다.

이번에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스내플에는 최근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징이 적용됐다. 스내플 로고는 브랜드 상징성을 나타내는 ‘S’자를 유지하면서 역동적이고 개성 있는 서체를 사용했다. 또 핸드 드로잉한 태양 그림으로 유쾌하고 내추럴한 이미지를 표현했고 브랜드 슬로건인 ‘지구 상에서 최고의 재료로 만든 음료’를 표현하기 위해 지구 아이콘을 추가했다.

G03-8236672469

스내플 홍보 담당자는 “스내플은 미국 과일음료 시장을 이끌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CUC가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스내플의 뛰어난 맛을 널리 알림은 물론 컬러풀한 이미지와 위트 있는 요소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하는 마케팅을 통해 트렌디한 젊은 타겟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