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프리메라, 베이비 프렌즈로 ‘베이비 선 쿠션’ 마니아 추사랑 선정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8-03 11:31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프리메라 #베이비 라인 #추사랑 #선 쿠션
NSP통신-프리메라 베이비 라인의 사랑스러운 베이비 프렌즈로 발탁된 추사랑.
프리메라 베이비 라인의 사랑스러운 베이비 프렌즈로 발탁된 추사랑.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베이비 라인의 베이비 프렌즈로 ‘추사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평소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에 애정을 보이는 사랑이의 모습이 추성훈의 SNS를 통해 공개된 계기로 프리메라 베이비 프렌즈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 것이다.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은 올여름 ‘아이가 먼저 찾는 안전한 선블럭’으로 열풍을 일으키며 연속적인 품절을 기록하는 등 유아 화장품의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여기에 밝은 건강함을 지닌 사랑이의 베이비 프렌즈 활동까지 가세해 더욱 활발히 프리메라 베이비 라인의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에 프리메라에서 공개한 화보는 엄마를 따라 하는 듯 베이비 선 쿠션을 즐겁게 바르는 사랑이의 모습과 휴양지에서 선 쿠션으로 태양을 즐겁게 피하는 사랑이의 모습을 담았다. 촬영 현장에서는 사랑이 특유의 발랄함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까지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랑이의 유쾌한 모습이 담긴 이미지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8월 중 프리메라 매장 및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효정 프리메라 브랜드 매니저는 “사랑이의 활기찬 건강함이 프리메라 베이비 라인의 이미지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어 베이비 프렌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사랑이의 이번 프렌즈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아이가 프리메라 베이비 라인을 경험해보고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