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TV

부산경찰, 삼시세끼 패러디 ‘한끼라도’ 공개...감동적 스토리 ‘화제’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02-16 18:29 KRD1
#부산경찰 #삼시세끼 #패러디 #한끼라도 #산체
[NSPTV] 부산경찰, 삼시세끼 패러디 ‘한끼라도’ 공개...감동적 스토리 ‘화제’
NSP통신-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민족의 대 명절 설을 앞두고 있지만 아직 우리 곁에는 단 ‘한끼라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이웃이 숱하게 많다.

이에 부산경찰은 설 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따뜻한 밥 한 끼라도 나누자는 내용의 동영상 ‘한끼라도’를 제작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경찰청 홍보실이 제작한 동영상 ‘한끼라도’는 영도경찰서 경찰관이 매주 봉사활동을 나가고 있는 독거노인의 집을 찾아 떡국을 대접하고 순찰차로 함께 태종대로 나들이 가는 과정을 감동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G03-8236672469

차승원 유해진 산체 벌이가 출연하고 있는 ‘삼시세끼’를 패러디한 ‘한끼라도 설 명절편’은 설 명절이 더 쓸쓸한 소외계층과 ‘한끼라도’ 같이하며 정을 나누자는 의미로 제작됐다는게 부산경찰의 설명이다.

부산경찰청 홍보담당관실 장재이 경장은 “영상에서처럼 아직 우리 주변에는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이 많다”며 “그들에게도 따뜻한 정이 나눠질 수 있는 흐뭇한 설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NSP통신-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