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언니’ 이시영 액션 소화 위해 “3개월 정도 주짓수 배워…상황 헤쳐나가는 분노 보여지길 바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20 22:46 KRD2
#언니 #이시영 #액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이복현 기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언니’가 20일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언론시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사회에는 임경택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이시영, 박세완, 이준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속 주연을 맡고 실감나는 액션을 보인 이시영은 “영화에서 다수의 남자를 상대하는데 그에 대한 설득력을 가지는 것이 중요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더불어 “복싱보다는 주짓수(일본의 전통 무예인 유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격투기)에 대한 부분이 많았다. 여자가 남자를 상대하는 기술이 주짓수가 제일 적합하다고 감독님이 말씀하셨다”며 “그래서 3개월 정도 주짓수를 익혔고 액션이 그럴듯해 보이도록 주짓수를 열심히 했다”고 부연했다.

특히 “당연히 운동을 했기 때문에 복싱이나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다했던 것 같다”며 “현란한 액션은 없지만 상황을 헤쳐 나가는 분노가 보여지길 바랬다”고 강조했다.

한편 영화 ‘언니’는 사라진 동생 은혜(박세완)의 흔적을 찾아갈수록 점점 폭발하는 전직 경호원 인애(이시영)의 복수를 그린 분노 액션 영화다. 오는 1월 1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