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한의대 부속 포항한방병원, 병원 환경 개선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8-01 13:17 KRD7 R0
#대구한의대 #포항한방병원

진료시설 안내선 표시, 진료과 간판 LED로 교체, 한방 포토존 설치 등

NSP통신- (대구한의대학교)
fullscreen
(대구한의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 부속 포항한방병원(병원장 최해윤)은 내원환자들을 위해 건물 내부 바닥에 주요 진료시설을 안내하는 안내선을 표시하고, 진료과 간판을 LED로 교체하는 등 내원 환자들이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했다.

포항한방병원은 양·한방을 동시에 진료를 받을 수 있는 협진 병원으로서 노란색 안내선은 가정의학과, 주황색 안내선은 종합검사실, 초록색 안내선은 한약국, 파란색 안내선은 화장실로 표기해 내원 환자뿐만 아니라 교직원들이 환자들에게 알기 쉽게 진료시설을 안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병원 로비에 한방 포토존과 오미자로 만든 슬러쉬를 제공해 내원 환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03-8236672469

포토존은 한약재 장롱을 배경으로 조선시대 의원 복장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환자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해윤 포항한방병원장은 “내원 환자들이 편리하고 친근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옥 인테리어와 한약 냄새 등 환자들의 힐링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