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일만장학회, 라인커머스와 기탁식 진행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5-03-12 18:30 KRX2
#사단법인일만 #일만장학회 #이종찬이사장 #라인커머스 #전진아대표

복지사각지대 아이들의 생활편의 위한 후원물품 기탁식 진행

NSP통신-이종찬 일만장학회 이사장(왼쪽)이 전진아 라인커머스 대표와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 = 조이호 기자)
이종찬 일만장학회 이사장(왼쪽)이 전진아 라인커머스 대표와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 = 조이호 기자)

(경기=NSP통신) 조이호 기자 = 사단법인 김포일만장학회가 12일 라인커머스와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의 생활편의를 위한 후원물품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라인커머스 전진아 대표를 비롯해 이승현 본부장, 일만장학회 이종찬 이사장과 김연수 부회장, 지연숙 국장, 임란영 실장 등이 자리했다. 전진아 대표는 무선고속충전패드 4600개, 약 6900여 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며 나눔의 뜻을 실천했다.

라인커머스는 지난 2015년 설립된 회사로 컴퓨터 주변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 2016년 애플 APR(윌리스/에이샵/프리스비/넵튠)과 상품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BGF리테일(CU편의점)에 직매입 상품공급 계약 체결, 로지텍 마우스, 키보드 MRO 계약 체결, 애플 정품 MFI 인증 획득, 삼성전자 정품 소모품 편의점 운영 계약체결, 코리아 세븐, 미니스톱, BGF(CU편의점) 신상품 일회용배터리 출시 등으로 지난해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전진아 대표는 “설립 10년 만에 처음으로 뜻깊은 기부를 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CU 편의점에 납품 중인 상품이며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있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종찬 이사장은 “꽃피는 봄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받은 물품은 복지사각지대 아이들과 협력 단체에 전달해 후원자의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만장학회는 라인커머스로부터 받은 후원물품을 복지사각지대 아이들과 필요한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NSP통신-기탁식을 마무리하고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 조이호 기자)
기탁식을 마무리하고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 조이호 기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