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지환, ‘7급 공무원’서 특수 첩보요원 변신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09-29 18:57 KRD1 R0
#강지환 #7급공무원 #keyword3 #특수요원 #영화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김정태 기자 = 강지환이 영화 <7급 공무원>을 통해 신참 비밀 요원 이재준 역할은 맡게 됐다.

강지환은 <7급 공무원>의 시나리오를 접하자마자 출연을 결정지었다. 평소 치밀한 작품 분석과 캐릭터에 대한 세밀한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는 완벽주의자로 정평이 날 만큼 노력파 연기자인 강지환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7급 공무원>의 캐릭터 개발에 푹 빠져있다.

신태라 감독의 <7급 공무원>에서는 러시아 유학파 출신의 엘리트 첩보원으로 분해 유창한 러시아어를 뽐낼 예정이다.

G03-8236672469

극중에서 출중한 외모와 유학파 엘리트, 국제회계사라는 남부러울 것 없는 이중 신분을 가진 그는 이 시대 엄친아의 대표 주자이자 007 시리즈의 ‘제임스 본드’, 본 시리즈의 ‘제이슨 본’처럼 단독 활동이 가능한 특수 첩보부 요원으로 분해 한국형 훈남 스파이의 계보를 이을 예정이다.

<7급 공무원>은 800억 생화학무기 유출사건을 둘러싸고 러시아 범죄조직에 맞선 대한민국 비밀 첩보 요원팀의 활약상을 그린 영화다.

첩보, 액션, 로맨스와 코미디가 어우러진 <7급 공무원>은 최강 요원 김하늘과 강지환의 가세로 2009년 한국영화 최강의 오락영화로 선보일 예정이다.

<7급 공무원>은 현재 조, 단역 캐스팅과 더불어 다음 달 크랭크인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초순 경, 경기도 수원에서 개최되는 화성문화제의 대규모 정조대왕능 행차 연시를 배경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강지환은 <굳세어라 금순아><경성스캔들><쾌도 홍길동> 등을 통해 브라운관의 로맨틱 가이로 뭇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아 왔으며 최근에는 영화 <영화는 영화다>를 선보이며 주가 급상승중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