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천부초등학교(교장 강대일)는 지난 24일, 울릉경찰서 교통계 협조로 개학기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안전하게 횡단보도를 건너는 '서다, 보다, 걷다'의 방어보행 3원칙을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추어 실시했으며 교육활동 후에도 모형 횡단보도에서 안전하게 길을 건너보는 체험활동도 실시했다.
전교생들 대상으로 방어보행, 안전한 길 건너기, 자전거 안전하기 등에 관한 시청각 자료를 이용해 학생들이 보다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했다.
교통안전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차 조심을 하며,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게 되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됐다.
교육에 참여한 강00 학생은 “경찰관 아저씨가 교통안전에 대한 내용을 친절하고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하다며. 저와 제 친구들이 교통안전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하게 됐고 앞으로 안전한 생활을 하는데 앞장서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