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브랜드 `공기업단기`가 공기업 채용에 대한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따라 노량진에 공기업전문 오프라인 학원도 오픈한다. 업계 최초로 실제 공기업 합격자 데이터를 분석한 공기업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공기업 취업에 대한 모든 과정을 오프라인을 통해 집중 관리하여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실제로 최근 서울 노량진 공단기 본관에서 개최한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 단기합격 설명회’에는 사전 참가 신청자가 4880명에 달했을 정도로 하반기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설명회에서는 블라인드 채용 전문가가 블라인드 채용 프로세스를 심층적으로 분석한 내용을 소개하였으며, NCS로 유명한 공기업단기 빠꼼이적성팀의 서민교 강사가 실제 합격자 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커리큘럼을 최초 공개했다.
이를 계기로 공기업단기 노량진학원은 오는 9월 ‘NCS 하프모의고사반’을 개강할 계획이다. 실제 합격자 문제풀이 패턴을 분석해 만든 NCS 하프모의고사반’은 주요 유형을 집중 반영한 500개 문제를 1개월 간 2회독 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방문상담 시, ‘NCS하프 모의고사반’ 강의료 할인 혜택 및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의 진실’ 책자 증정 등의 혜택도 선착순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설명회 이후 지방 채용 설명회 개최 요청 및 NCS 하프모의고사 문의 등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공기업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공기업단기 노량진학원은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의 공기업 취업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