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원장 한원경)은 교육부에서 실시한 2017년 전국교육연수원 운영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교육부 장관 표창을 받는다.
이로써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은 전국교육연수원 평가가 처음 실시된 2011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연수원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교직원 연수의 질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 2017 전국교육연수원 운영평가는 각 시·도 교육연수원이 2016년도에 운영한 모든 연수과정과 기관 운영에 대한 3개 영역, 12개 지표에 대해 서면 및 면담평가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평가에서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은 10개 지표에서 매우우수, 2개 지표에서 우수를 획득했다.
특히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에 대해 ‘시대의 빠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연수 수요자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연수과정 및 기관운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원경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장은 “역량 중심의 연수로 미래를 여는 행복교육을 실현하는 연수원을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열성을 다 한 결과 전국교육연수원 운영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과 연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과 다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