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금융, 김연아와 피겨 꿈나무에 장학금 전달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5-11 16:48 KRD7
#KB금융(105560) #KB국민은행 #김연아
NSP통신-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뒷줄 왼쪽에서 두번째)과 허인 KB국민은행 은행장(뒷줄 왼쪽에서 첫 번째), 안소영 대한빙상경기연맹 부회장(뒷줄 오른쪽에서세번째), 김연아(뒷줄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피겨 유망선수들과 장학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뒷줄 왼쪽에서 두번째)과 허인 KB국민은행 은행장(뒷줄 왼쪽에서 첫 번째), 안소영 대한빙상경기연맹 부회장(뒷줄 오른쪽에서세번째), 김연아(뒷줄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피겨 유망선수들과 장학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KB금융은 여의도 본점에서 ‘KB금융 피겨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안소영 대한빙상경기연맹 부회장, ‘피겨 여왕’ 김연아와 함께 장학 프로그램의 대상자로 선발된 국내 피겨 스케이팅 유망주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훈련에 매진하며 피겨 스케이팅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피겨 꿈나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KB금융은 김연아와 함께 대한빙상경기연맹에서 선발한 남녀 싱글 10명(남 2, 여 8)의 선수들에게 훈련 지원을 위한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KB금융은 2015년부터 매년 국내 피겨 스케이팅의 발전을 위해 꿈나무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G03-8236672469

윤 회장은 전달식에서 “K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한 동계 스포츠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질 것이며 한국 피겨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연아는 “KB금융의 피겨 꿈나무 장학 프로그램은 앞으로 성장해야 할 어린 후배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후배들의 활약을 계속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KB금융은 김연아가 고등학교 1학년이던 2006년 후원을 시작해 12년 동안 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