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개발사 KOG)에 신규 캐릭터 ‘라비’ 2라인을 추가했다.
지난 6일 라비 1라인을 추가한 데 이어 트윙클 차일드, 샤이닝 로만티카, 라디언트 소울 등 라비 2라인 1~3차 전직 캐릭터를 도입했다. 2라인 전직 캐릭터는 ‘니샤’로 불리는 거울을 주무기로 쓰며 특정 스킬을 발휘해 팀 전투력을 높여준다.
푸른 빛에 이끌려 검은 숲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라비는 2년 만에 출시된 열세 번째 캐릭터다. 라비 전용 마을인 라비의 상상공간을 비롯해 루렌시아 동부부터 플루오네 중부까지 총 11개 지역으로 구성된 라비 전용 던전을 입장할 수 있다.
또 라비는 일정 시간 전투력을 높여주는 자동 각성 시스템과 센티멘탈 포인트를 이용한 전투를 선보인다. 센티멘탈 포인트는 라비 고유 시스템으로 ‘이너 오로라’ 등 여러 스킬을 사용해 최대 10개까지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 11주년 축하해! ▲안녕, 2019!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