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세 번째 용장 ‘노숙’을 새롭게 추가한다.
삼국블레이드의 세 번째 용장이자 76번째 장수인 노숙은 후한 말의 전략가로 손권이 오나라를 세우는데 주유와 함께 결정적인 역할을 한 인물이다.
노숙은 차가운 기운을 활용하는 장수로, 얼음으로 갑옷을 만들어 일정 시간 무적 효과를 받거나 강력한 냉기로 적을 타격하고 얼리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 제갈량과 함께하면 치명타 확률이 12% 증가하고 여몽·육손과 함께하면 기술 대기시간이 15% 감소하며 마법 피해가 20% 증가하는 등 노숙이 포함된 팀 효과도 5종 추가됐다.
또 10일간 하루에 한 번씩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 전장도 열린다. 전장은 게임 내 설립 가능한 건물인 객잔에 방문한 노숙의 의뢰를 받아 진행할 수 있고 오나라의 장수만 입장 가능하며 상·중·하 세 가지 난이도로 이루어져 있다. 전장을 완료하면 금화, 위광 강화석, 여걸 등용패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