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복각: 감옥탑에서 복수귀는 울부짖는다’ 이벤트를 금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페그오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감옥탑에서 복수귀는 울부짖는다’는 지난해 4월 처음 진행했던 이벤트로 ‘제4특이점 사계마무도시 런던’을 클리어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는 고난이도 이벤트다.
모든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호부 6장과 전승결정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많은 이용자의 참여를 돕기 위해 메인 퀘스트 AP 소비를 절반으로 줄이는 ‘AP 소비 1/2 캠페인’을 동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와 달리 모든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가 ‘종국 특이점’을 클리어 했을 경우 새로운 고난이도 퀘스트인 ‘챌린지 퀘스트’를 개방한다.
챌린지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호부 3장과 영기재림 소재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해 어벤저 클래스의 신규 서번트로 인기를 얻은 ‘암굴왕 에드몽 당테스’ 소환 캠페인과 함께 막간의 이야기도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