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의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했다.
이번 사전 예약 기록은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만 집계된 것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3월 출시를 앞둔 사무라이 쇼다운 M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사전 예약 접수 중인 브랜드 페이지 내에서는 1대1 대전부터 3대3 대전, 배틀 로얄 모드의 PVP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스크린샷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의 세계관과 배경 이해를 돕는 스토리 무비가 공개되어 방대한 스토리 RPG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조이시티는 사전 예약 50만 달성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귀속 금괴 등을 선물하며 100만 달성 시 10만원 상당의 귀속 구옥 500개, 점금석 5개 등을 추가 지급한다. 또 2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블루투스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