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개발사 블루해머)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별도 예약 페이지를 통해 5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모든 신청자에게는 전설 선택권 1장을 즉시 지급하고, 신청 누적 인원이 1만 명, 3만 명, 5만 명, 1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및 게임 아이템, 루비, 명예, 절대자 계약권을 전원 지급한다.
2주년 당일인 4월 25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툰 내 특정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고, 스토리 모드의 하드모드도 추가된다. 하드모드는 기존 모드에 비해 난이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보상 역시 상향되어 지급된다.
또 고대 유니온의 소울웨폰이 추가되고, 소울웨폰 각성 시스템을 도입해 소울웨폰의 성장이 가능하게 된다. 소울웨폰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특성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하면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여기에 명칭 쟁탈전을 통해 회수된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는 6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계정의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회수한 상태로 이를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의 2주년을 맞아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