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2050년까지 보유 차량 100% 친환경 전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 등장하는 원작 캐릭터들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모델 나리가 ‘마지키나 미나’를 맡아 퇴마사의 매력을 자아냈다.
그외 전문 보디빌더들이 ‘하오마루’, ‘키바가미 겐쥬로’로 참여해 무사로 변신했으며, 순수한 대자연의 무녀 ‘나코루루’와 시한부 검술 천재 ‘타치바나 우쿄’의 모습도 그대로 재현돼 각 캐릭터 고유의 특색을 더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흩날리는 벚꽃 아래 촬영이 진행돼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게임 배경 곳곳에 등장하는 벚꽃 그래픽의 연출을 담아냈다.
조이시티는 봄을 맞아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하는 한편 자체 공식 커뮤니티를 새롭게 오픈하기도 했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포스팅을 통해 상세 코스프레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