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싱가포르관광청과 손잡고 ‘히든캐치’ 싱가포르 테마맵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리나 베이 샌즈 ▲멀라이언 파크 ▲오차드 로드 등 싱가포르의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테마맵을 히든캐치 오락실 모드에 선보였다. 해당 맵은 총 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히든캐치는 주어진 2개 사진 중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나가는 방식의 즐길거리로, 오락실 모드에서는 총 7개의 테마맵을 싱글 플레이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히든캐치 싱가포르 테마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 가능한 응모권을 모으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3박4일 숙박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5월 8일까지 제공한다.
또 5월 29일까지 해당 테마맵을 단계별로 완료할 때마다 멀라이언 물풍선, 싱가포르여행 아이디치장, 싱가포르여행 효과 등 이국적인 분위기의 치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여행지인 싱가포르의 풍경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테마맵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