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스튜디오)을 국내 구글과 애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일령계획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다양한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전술을 바탕으로 RPG 요소에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일본 유명 성우 ▲유우키 아오이 ▲아마미야 소라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등을 기용하고,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품격 타이틀곡 ‘BREATH(feat.다즈비)’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회사측은 일령계획에 보내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령계획은 소녀들과 함께 비밀을 풀어나가고 이용자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경되는 요소가 있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게이머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