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편의점 CU(씨유)와 6월 한 달간 자사의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오는 12월까지 매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CU와 진행한다. 이번 6월 제휴 이벤트 타이틀로는 최근 출시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선정됐다.
6월 30일까지 CU 멤버십 앱인 포켓 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5성 파이터 확정 티켓과 5성 배틀카드 확정 티켓, 게임 내 재화인 루비와 골드 등 다양한 보상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이 주어진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은 게임 ID 당 최대 3회 등록할 수 있다. 선착순 이벤트인 만큼 경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9일 출시된 넷마블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탁월한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강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