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플레이위드와 제휴를 맺고 로한M 유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한M은 2005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는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 ‘로한’의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아이템과 재화는 물론 캐릭터까지 거래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경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아이템베이측은 ‘로한M 출시를 기점으로 모바일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의 규모 또한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아이템베이는 로한M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회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아이템베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템베이 김현정 사업전략실장은 “플레이위드와의 제휴를 통해 로한M을 모바일게임 거래 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으로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적극적인 협업과 거래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