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오피스어택’편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02 09:37 KRD7
#넷마블(251270)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오피스어택

오는 7월 6일 데프콘, 보물섬, 슈기 등 인기 유튜버와 함께하는 ‘학교대항전’편 진행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국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 왔어요!-오피스어택’편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의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모마TV를 통해 선보이는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

오피스어택편은 지난 4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기업 미스틱스토리(MYSTIC STORY) 직원들과 서울시 용산구 소재 미스틱스토리 사옥에서 진행됐다.

G03-8236672469

띵동 모마왔어요! 메인 MC인 유튜버 보물섬이 미스틱스토리 직원들과 회식비 50만원을 걸고 모두의마블을 포함해 다양한 매력 대결을 펼친 이번 오피스어택편 영상은 모마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적극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띵동 모마왔어요!가 이번 오피스어택편으로 어느새 11화를 맞았다”며 “앞으로도 게임과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이용자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첫 시작한 띵동 모마왔어요!는 이번 오피스어택편까지 총 11편을 진행, 현재 누적 노출 수 740만, 누적 조회수 76만, 최고 조회수 15만을 기록하는 등 게임의 대표 소통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는 7월 6일에는 데프콘, 보물섬, 슈기 등 인기 유튜버들이 중·고등학교생 이용자들과 모두의마블 퀴즈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