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가 서울 코믹월드 2019에 참가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번 행사에서 ▲굿즈 존 ▲캐릭터 존 ▲퀘스트 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최애캐 인기투표 이벤트 ▲SNS 참여 이벤트 ▲보스를 이겨라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게임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부스에 입장 후, 게임 어플을 설치하고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그래픽 쇼핑백을 증정하며, 굿즈 뽑기, 보스를 이겨라! 등의 이벤트 미션 수행에 성공할 경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캐릭터 카드텍, 캐릭터 핸드타올, 데코 스티커, 캐릭터 화보 브로마이드를 비롯한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코믹월드 참가를 기념해 20일부터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