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마비노기 ‘정령 무기 시스템’ 전면 개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25 13:43 KRD7 R0
#넥슨 #마비노기 #정령무기시스템개편

정령 무기 최대 레벨 확장 및 강화 적용…캐릭터와의 교감도, ‘에고 포인트’ 등 신규 시스템 도입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정령 무기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

먼저 정령 무기의 최대 레벨을 100까지 확장하고, 계약할 수 있는 정령 무기의 종류를 총 13종까지 늘렸다. 한 무기에 개조와 인챈트, 에르그 등 강화가 가능하도록 개편해 더욱 강력한 정령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 당 세 개의 정령 무기를 보유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정령 무기에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 경험치를 올릴 수 있으며, 캐릭터와의 교감도, 레벨 상승에 따라 획득 가능한 ‘에고 포인트’ 등 신규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획득한 에고 포인트를 이용할 경우 정령 무기만의 효과를 습득해 육성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개편 전 보유하고 있던 클래식 정령 무기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개편된 정령 무기로 전환해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4일까지 일일 접속, 접속 유지, 정령 무기 레벨 달성 등을 통해 코인을 지급하며, 획득한 코인은 게이밍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오케스트라 앨범 패키지, 봄의 나오 피규어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오는 8월 22일 정령과 교감할 수 있는 정령 대화를 추가하고 인터랙션 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