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개발사 코그)에 신규 SS등급 영웅 ‘넬리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 넬리아는 ‘강철 숲의 군주’로 강한 화력을 순간적으로 집중 시킬 수 있는 마법 클래스 영웅이다.
마법형 영웅 넬리아는 불길을 일으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인 황혼의 불길과 적을 추적하는 암흑의 불꽃인 황혼의 꽃을 구사하며 거대한 폭발로 치명적인 피해 입히는 황혼의 대폭발을 필살기로 사용한다.
더불어 오는 9월 24일까지 인기 SS등급 영웅 에이미의 희귀 아바타인 ‘머메이드 드림 에이미’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이미뿐 아니라 루퍼스와 엘리시스 한정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스킬 효과에 사용하는 영웅 능력치 적용 방식을 수정하고 펫 성장 및 귀속 시스템과 길드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넬리아 출시 기념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