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가 PC방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을 위해 빠른 개편을 단행한 것으로 이벤트, 공지사항 등 게임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업데이트 관련해 글로벌 사이트를 함께 노출해 주요 이슈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적 조회 사이트 OP.GG의 베타서비스도 시작됐다. 이는 각종 오퍼레이터(대원) 별 승률을 조회할 수 있는 것으로 자신은 물론 유명 선수의 아이디를 검색하면 전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위 랭크 이용자들의 리더보드도 공개된다.
여기에 8월 28일 오후 10시부터 9월 5일 오전 5시까지 집에서도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리 위크엔드(free weekend)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지난 주말인 8월 24일 PC방 점유율 13위를 기록(게임트릭스, 더 로그 기준), 자체 최고 순위를 연이어 갱신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서비스 론칭 후 그간 20위 권 밖에 머물렀으나 8월 1일 PC방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의미 있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여름방학이 끝난 시점임에도 상승세가 멈추지 않고 있어 향후 성장세에 더욱 긍정적인 신호로 평가되고 있다.
네오위즈는 다양한 PC방 혜택 등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