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토모’를 추가했다.
3성 캐릭터 토모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소녀 검사로, 전방에서 날렵하게 참격을 가해 적을 물리치는 재빠른 검술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공격력과 행동력의 속도를 높이는 필살기 ‘미쿠마류 오의 아수라’를 구사하며 필살기 사용 시 다른 공격 스킬의 섬멸 능력을 최대치로 높여 적을 제압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토모와 함께 여섯 번째 스토리 이벤트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왕궁기사단(NIGHTMARE)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쥰과 유카리의 메모리 피스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토모 업데이트와 게임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