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피닉스 파이브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02 10:17 KRD7
#넷마블(251270) #마블퓨처파이트 #피닉스파이브

‘매직’, ‘네이머’에 신규 피닉스 파이브 유니폼 공개…일부 영웅 잠재력 개방 기능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 피닉스 파이브를 테마로 하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달 사이클롭스, 콜로서스, 엠마 프로스트의 피닉스 파이브 유니폼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직’과 ‘네이머’에 피닉스 파이브 신규 유니폼이 각각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은 신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해 전체 유니폼의 4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7일간 진행한다.

또 뮤턴트 영웅인 매직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기존 영웅인 키티 프라이드, 레이첼 서머스, 키드 오메가, 사이클롭스와 함께 매직의 잠재력을 개방해 성장시킬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정해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세력전 이벤트를 추가했다. 세력전 시스템은 선택한 진영의 점유율에 따라 승패가 나뉘어지며, 승패 및 참가에 따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엑스맨 vs 인휴먼즈 세력전은 9일까지 진행되며 콜로서스 영웅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달 실시간 PVE 콘텐츠 ‘데인저 룸’을 새롭게 적용하면서 다양한 대전 모드를 제공했다. 데인저 룸은 3:3으로 팀을 이루어 즐기는 실시간 PVE 콘텐츠로 팀원들과 함께 각자의 최종 보스를 상대팀보다 먼저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